관심사/암호화폐 소식

The Sandbox X HSBC 은행 파트너십

Piaf 2022. 3. 17. 01:02

HSBC, 글로벌 금융 기업 최초로 더 샌드박스에 합류

HSBC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국제 은행이자 금융 서비스 업체이다. 그런 HSBC가 SANDBOX(샌드박스)의 게이밍 메타버스 세상에서 새로운 수준의 스포츠 관련 파트너십을 선보일 예정이다.

medium.com

3월 16일, HSBC와 The Sandbox는 SANDBOX 메타버스에서 여러 글로벌 금융 서비스 제공자와 스포츠 커뮤니티가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파트너십에 대한 내용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HSBC는 SANDBOX 내 가상 부동산을 구축하여 스포츠, e-스포츠와 열정적인 게임 애호가들과의 관계를 증진할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 파트너십으로 탈중앙화 되고 게임화된 메타버스 환경에서 다채로운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다른 글로벌 기관들이 지속적으로 Web3을 혁신할 수 있는 기회의 문이 열렸다.

 

HSBC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마케팅 책임자 Suresh Balaji는 “메타버스는 증강현실, 가상현실 및 확장 현실 등의 몰입형 기술이 사용되는 차세대 인터넷인 Web3을 경험하는 방식입니다. HSBC에는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창출할 수 있는 커다란 잠재력이 있으며, 현재와 미래 고객, 현재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뮤니티를 위한 새로운 기회의 장을 열어줄 것입니다”며 “The Sandbox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메타버스에 진출하여 신규 및 기존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브랜드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스포츠 파트너, 브랜드 홍보대사, animoca 브랜드와 함께 교육적이고 포용적이며 쉽게 접할 수 있는 경험을 함께 만들어나가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The Sandbox 공동 창업자이자 COO인 Sebastien Borget는 “HSBC와 같은 대형 기관이 The Sandbox의 개방형 메타버스에 합류하고 Web3의 문화를 수용하여 엔터테인먼트, 게임 및 유저 제작 콘텐츠로 유저와 교류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기쁩니다”라며 “우리는 이번 파트너십이 Web3의 폭넓은 도입과 새로운 생태계 내 기관이 주도하는 브랜드 경험과 참여 메타버스의 시작점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출처 - medium.com by The Sandbox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