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암호화폐 소식

Ripple, 사업 확장을 위해 탄소시장 담당 이사 채용

Piaf 2022. 3. 19. 17:12

Jim Chauncey-Kelly, Ripple(리플) 글로벌 인재 획득 부사장은 Ripple이 탄소 시장에서의 사업을 확장하고 기후 보호에 중점을 두면서 Ripple의 공석에 대한 링크를 트위터에 개제했다.

Jim Chauncey-Kelly, Twitter

Ripple은 기후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세계적 노력을 돕는다.

Ripple은 세계가 저탄소 경제로 이행해, 2050년까지 지구 대기 중의 50억 톤의 탄소를 제거하기 위해서 협력하고 있는 가운데,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은 급증하는 탄소 제품의 수요와 공급을 수용하기 위해서, 세계 탄소 시장의 현대화와 확장을 지원하는 촉매 역할을 완수할 것이라고 말한다.

 


현재, Ripple은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팀을 위한 탄소 시장 담당 이사를 찾고 있다. 그리고 채용된 합격자는 직무기술서에 따라 RippleX, Ripple Impact 등 Ripple의 다양한 부서 및 팀과 협력하게 된다.


주요 업무와 근무지

Ripple에 새로 영입된 이사는 핀테크 기업, 암호 거래소 등과 탄소 감축에 주력할 예정이다. 공석은 샌프란시스코 또는 뉴욕에 있는 Ripple의 사무실에 채워질 예정이다.

직무 설명에 따르면, 탄소 시장 공략 전략의 일환으로 RippleX는 여러 실제 사용 사례를 사용하여 암호화 기회를 활용하고 있다. 여기에는 DeFi, Dapps, CBDC, 스테이블 코인, NFT 등이 포함된다.

 

출처 - Jim Chauncey-Kelly, Twitter